2017. 5. 25. 17:57

영월에서 유명한 여행지 3곳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첫번째로 천년묵은 은행나무


두번째로 선돌


세번째로 한반도 지형에 다녀왔습니다.


나무 수령이 예측하기로 1,000 ~ 1,200년 되었다는 나무입니다.


나무주제에 꽤나 거대하고 웅장합니다 ㅎㅎ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제가 아주 작아보일정도로 거대하네요.


볼건 나무 하나지만 얼마나 긴 세월을 살아왔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난 아직 건재하다는듯이


파릇파릇한게 매력적인 나무입니다.



두번째로는 선돌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가보니 돌이 서긴 섰는데 왜 유명한지 1도 모르겠는 관광지 입니다ㅋㅋ


차라리 세번째 사진에 올려놓은 강이 더 멋지네요~



그리고 세번째 한반도 지형입니다.


말그대로 한반도를 닮았습니다. 주차를하고 평탄한 숲길을 10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곳입니다.


약간 늦은시간에 가니 노을지는 모습과 어우러져 멋지더라구요.


괜시리 개폼도 한번잡아보고 했는데 저와는 어울리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영월에 볼거리가 있다는건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괜찮은 일이더라구요.


나름 투어를 하고오니 추억엔 남네요.



영월 천녀묵은 은행나무



영월 선돌



영월 한반도지형 전망대


Posted by 말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