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30. 18:46



군산 맛집이라 소문난 3곳을 다녀와봤습니다.


정말 이런곳이 맛집일까 하는 기대로 찾아가 맛을 보았습니다.


1. 한일옥


소고기무국이 유명하다길래 가본곳입니다.


이집의 대표메뉴이구요, 다른 테이블을봐도 대부분 무국을 먹더라구요.


그래서 소고기무국을 시켜봤습니다.


반찬은 소량으로 조금씩 나오구 무국의 맛은


특별한맛도 없지만 맛없지도 않은 평범함이 매력입니다.


그렇다고 일반 백반집 무국이나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약간 더 감칠맛이있긴하나 그거 말곤 건더기도 부실하고 


소문이 많이 부풀려진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5개가 만점입니다~


맛 : ★★☆ (높을수록 좋음)

가격 : ★★☆ (높을수록 가격이 저렴)

분위기 : ★★☆ (높을수록 좋음)


2인 기준 예산 : 메인메뉴기준 \ 12,000 ~ 16,000


총평 : 소고기무국이 먹고싶다면 추천~ 일반 무국보다 1정도 더 나은맛으로


굳이 줄서서 먹을 필요까진있는지 모르겠습니다.






2. 몽실정


여기도 군산 맛집이라 불리는 곳중 한곳입니다.


무한리필 게장집으로 유명하네요. 박명수도 먹고갔다는집으로 홍보를 많이 하네요.


일단 다른 무한리필 게장집과는 다르게 청국장이 나오구요,


반찬도 나름 여러종류로 많이 나옵니다.


점심시간때쯤 갔었는데 맛집이라고 소문난집치고 의외로 손님은 적더라구요.


일단 중요한건 맛이죠~맛!


이집의 최대 장점!! 모든 음식들의 맛이 평범합니다.


이집의 최대 단점!! 모든 음식들의 맛이 평범합니다.


얼래? 장단점이 동일하네요 ㅋㅋㅋ


제가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여러곳을 가봤지만 그냥 평범한게 매력입니다~


많이 짜지도 안짜지도 않은 그런 매력~쪼아!




일단 비쥬얼은 합격!!!



반찬이 많이 나오는건 좋네요.


5개가 만점입니다~


맛 : ★★ (높을수록 좋음)

가격 : ★★☆ (높을수록 가격이 저렴)

분위기 : ★ (높을수록 좋음)


2인 기준 예산 : 메인메뉴기준 \ 16,000 ~ 24,000


총평 : 게장이 간장게장이 많이많이 먹고싶을때, 괜히 딴집갔다가 맛이없어 


실패할까 두려울때 추천드립니다.




3. 중동호떡


여긴 군산에서 많이 유명한 호떡집입니다.


이곳도 대기를 많이 하는곳입니다.


번호표를 받고 한 30분은 기다린거 같네요 ㅎ


3대째 이어져 오고있다는 곳인데요, 여긴 시럽에 몸에좋은 곡물들을


첨가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유명 맛집이니까 맛있겠지??


하고 가게안에있는 설명대로 먹어보았습니다.


여기도 확실이 소문이 많이 부풀려져있는것 같네요.


뭐 공갈호떡에서 시럽이 조금 더 추가되어있는 맛이랄까?


그렇다고 안먹어보고 가기엔 뭔가 아쉬울듯한? 그런느낌입니다.




겉모습은 그닥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ㅎ



그나마 속의 시럽이 달짝지근해보여 다행입니다~



★5개가 만점입니다~


맛 : ★☆ (높을수록 좋음)

가격 : ★★★★ (높을수록 가격이 저렴)

분위기 : ★ (높을수록 좋음)


2인 기준 예산 : 메인메뉴기준 \ 1,800 ~ 3,600


총평 : 안먹고 가면 아쉬울꺼같은 맛집입니다.


한번쯤은 드셔보는것도 추천드려요 ㅎ



(모든 식당은 일체 대가성 1도 없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Posted by 말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