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3. 15:53

제천에 온김에 빨간오뎅도 먹으러 가봤습니다.


제천에서 빨간 오뎅이 유명하더라구요. 부산도 아닌데 ~


거두절미하고 왜 유명한지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이게 그 유명한 빨간오뎅 입니다.


떡볶이 양념보단 살짝 더 달짝지근한맛이 가미되어있네요.


파화 함께 먹으면 파향도 솔솔나니 좋습니다.


가격은 네개에 천원!! 하지만 조금 작긴합니다.


그래도 서울이랑 비교하면 많이싸네요 ㅎ



지금 보시는게 6천원 어치 입니다.


떡볶이 1인분, 튀김6개, 계란1개, 일반어묵2개, 빨간오뎅 4개


둘이 저 정도만 먹어도 배는 많이 찹니다.


만원어치쯤 먹으면 배터지게 먹겠네요.


저렴한게 진짜 맛보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한끼쯤은 군것질로 때워도 나쁘지 않을것같네요.


★5개가 만점입니다~


맛 : ★★ (높을수록 좋음)

가격 : ★★★★★ (높을수록 가격이 저렴)

분위기 : ☆ (높을수록 좋음)


2인 기준 예산 : \6,000 ~ 10,000


총평 : 밥은 안떙기고 군것질로 한끼 때우고싶을때~


저렴하게 배부르게 먹고싶을때~


맛도 나쁘지않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혼자 먹어도 3~4천원이면 배부르게 먹을수있는게 장점!



(일체 대가성 1도 없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Posted by 말봉이